안녕하세요. 경자입니다.
며칠 전에 롯데마트 매장에
흡연 문제 관련 컴플레인을 할 일이 있었어요.
어디에 어떻게 컴플레인을 할 지가 애매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글을 남겼고,
그에 대한 답을 아주 빨리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문제도 잘 해결되었고요.
저처럼 마트를 이용하면서 칭찬하고 싶은 일이나,
개선되면 좋을 것 같은 사항을 남기는 방법 공유할게요.
1. 롯데마트 홈피 고객센터에 글 남기기
https://www.lotteon.com/p/customer/customerCenter/customerMain
롯데마트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1:1 문의하기를 누르면 되어요.
여러 항목 중에 ‘롯데마트 매장문의’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어디 지점인지 구체적으로 고를 수가 있어요.
그리고 글에 직원 칭찬이나,
컴플레인 등 남기고 싶은 말을 남기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글 올리고
당일에 바로 답을 받았어요.
빛의 속도 답변에 깜짝 놀랐답니다.
관련해서 지점장님께서 전화도 주셨고요.
서비스 대만족이요.
2. 롯데마트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혹시, 글로 남기는 것보다
통화가 편하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문의하실 수 있으세요.
롯데마트몰 고객센터 번호는
1899-3000
여러가지 문의나 컴플레인,개선사항
어서 해결하세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방접종증명서 인터넷 발급은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에서! (0) | 2021.04.10 |
---|---|
[4차 프리랜서 재난지원금 한눈에 정리] 지원 대상, 신청기간, 신청 방법, 신청 사이트, 자격요건 확인하세요 (0) | 2021.03.28 |
앱으로 불법 주차 신고하는 방법 (feat. 서울시 불법주정차 과태료) (0) | 2021.03.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