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휠라 신발 편한가요? 나의 첫 휠라 운동화! 휠라 보비어소러스 99 구매후기(사이즈팁)

경자 2021. 3. 26. 22:23

안녕하세요. 경자입니다.

봄이 와서 하얀 운동화 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온라인 쇼핑몰에 특가로

휠라 보비어소러스 99가 딱 뜨더라고요.

 

정식명은 보비어소러스 99 2 (FS1HTA3052XWGY)

 

 

1. 보비어소러스 99 신발은?

 

원래 1999년도에 히트 상품이었다고 해요.

오프로드 러닝을 위해 만들어졌고, 

신발의 지지력이 좋아서 

러너들한테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상품은 99년 보다는

좀 더 업그레이드 되었겠죠? 

 

 

 

 

2. 실제 신었을 때 어떤 느낌? 

 

 

상자를 열어 보니, 신발이 딱. 

첫 느낌은 좀 커 보인다는 생각! 

 

확실히 어글리슈즈로 

알려진대로 발이 작아 보이지는 않겠더라고요. 

 

저는 회색을 선택했는데요. 

하얀색, 회색이 섞여 있어서 색은 봄 느낌 나요.

 

 

 

 

신었을 때는 이런 느낌! 

박스에 담겨 있을 때 보다 신어보니깐 더 괜찮은 거 같아요.

 

3. 사이즈 선택은? 

사이즈는 저는 평소 나이키는 250 신고,

뉴발은 245 신는데요.

휠라 신발은 250 신으니 편하게 맞는 느낌이었어요.

작으면 불편할 거 같아요. 

 

 

4. 휠라 신발 편한가요?

 

신발 신고 동네  바퀴 돌아봤는데요

 

신발이 딱딱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보이기에는 시원해보이지만 

통풍도 완전  되는 거는 같지 않았고요

그래도  더울  빼고는  신을  같아요

 

개인취향이 있겠지만 

저는 장거리 걷기나  때는 

원래 있던 나이키 신발 신을  같아요

 

휠라 신발은 가볍게 

동네 산책이나 마트   신기  좋은  같아요.

 

 

 

정리하면!

 

휠라 신발 처음이라서 걱정하며 샀는데,

가볍게 신기에는 추천해요.

 

단, 신었을 때 완전 편하다 이런 느낌은 없어요.

좀 딱딱하고 좀 무거운 느낌!

 

봄봄 느낌 내며 신기에는

적당해서 가격 대비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