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롯데마트 매장에 칭찬이나 컴플레인 글 남기는 방법 (feat. 롯데마트 고객센터 연락처)

경자 2021. 3. 24. 22:07

안녕하세요. 경자입니다.

 

며칠 전에 롯데마트 매장에

흡연 문제 관련 컴플레인을 할 일이 있었어요.

 

어디에 어떻게 컴플레인을 할 지가 애매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롯데마트 홈페이지에 글을 남겼고,

그에 대한 답을 아주 빨리 얻을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문제도 잘 해결되었고요.  

저처럼 마트를 이용하면서 칭찬하고 싶은 일이나,

개선되면 좋을 것 같은 사항을 남기는 방법 공유할게요.

 

 

1. 롯데마트 홈피 고객센터에 글 남기기

 

https://www.lotteon.com/p/customer/customerCenter/customerMain

 

롯데마트 고객센터를 클릭해서

1:1 문의하기를 누르면 되어요.

 

여러 항목 중에 ‘롯데마트 매장문의’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어디 지점인지 구체적으로 고를 수가 있어요.

 

 

그리고 글에 직원 칭찬이나, 

컴플레인 등 남기고 싶은 말을 남기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글 올리고 

당일에 바로 답을 받았어요.

 

빛의 속도 답변에 깜짝 놀랐답니다.

관련해서 지점장님께서 전화도 주셨고요. 

 

서비스 대만족이요. 

 

 

2. 롯데마트 고객센터에 전화하기

 

혹시, 글로 남기는 것보다

통화가 편하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문의하실 수 있으세요. 

 

 

 

 

롯데마트몰 고객센터 번호는

1899-3000

 

여러가지 문의나 컴플레인,개선사항

어서 해결하세요!